본문 바로가기

2018/129

생크림 파이를 사보았습니다. 크기가 너무 얼척 없어서 도리어 웃음이 나오고 먹어보니 맛있어서 더 화가 났습니다 ㅋㅋㅋㅋㅋ 요만한거 12개 넣어놓고 4천원 돈이라니.... 2018. 12. 26.
[시] 임종은 - 분수(噴水) 분수(噴水) 희뿌연 안개비 속에 풋풋한 여인의 가지런한 생머리 조용히 살랑 데다 햇빛에 우서져 사라지고 간드러진 음률에 무희의 허리 놀림은 요염을 흘리며 반원으로 흔들거리다가 뚝뚝 떨어져 눕는다. 둘연, 몰려오는 장엄한 가락에 솟구쳐 솔아오른 폭죽처럼 오색 조각으로 흩어지는 파편들. 2018. 12. 19.
[시] 김인욱 - 사랑의 물리학 사랑의 물리학 질량의 크기는 부피와 비례하지 않는다. 제비꽃같이 조그마한 그 계집애가 꽃잎같이 하늘거리는 그 게집애가 지구보다 더 큰 질량으로 나를 끌어 당긴다. 순간, 나는 뉴턴의 사과처럼 사정없이 그녀에게로 굴러 떨어졌다 쿵 소리를 내며, 쿵쿵 소리를 내며 심장이 하늘에서 땅까지 아찔한 진자운동을 계속하였다 첫사랑이었다. 2018. 12. 13.
포만감 높고 칼로리는 낮은 7가지 음식 포만감 높고 칼로리는 낮은 7가지 음식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다이어트를 포기할 순 없겠죠? 이번 시간에는 다이어트에 되움이 되는 음식들 7가지를 알려 드릴게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꼭 필독해 주세요. 1. 오렌지 오렌지는 섬유질이 많이 들어 있고, 포만감이 높아 공복감을 덜 느끼게 해줘요. 오렌지의 섬유질은 지방 분해에 도움을 준다! 2. 옥수수 수염 폴리페놀과 플라보노이드 성분을 가지고 있어 부기를 빼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어요. 체내의 노폐물도 제거해줘 피부미용에도 효과적! 3. 녹차 운동하기 30분 전에 녹차를 마시면 지방 분해를 도와줘서 다이어트에 큰 효과를 볼 수 있어요. 노화 억제 및 피부의 탄력성과 보습성을 유지! 4. 고추 혈액순환을 도와 체지방을 태우는데 .. 2018. 12. 13.
[시] 김주곤 - 향수의 메아리 향수의 메아리 달빛 타고 들려오는 다음이소리 바람 따라 날아오는 물레소리 가슴을 열고 소리치고 싶은 밤 고향도 침묵의 강 건너 웃고 있겠지. 초가삼간 부엌에 춤추는 호롱불 별이 숨어버린 칠흑 같은 밤 졸고 잇는 호롱불 아래 무르익는 이야기 흐르는 강물에 추억 싣고 떠나겠지. 박꽃보다 하얀 앞집 숙이 마음 맨드라미보다 빨간 뒷집 차돌이 정열 뒷동산 장군바위 숨바꼭질하고 향수의 멜아리 울리겠지. 2018. 12. 7.
핑계 말고, 운동 대신 쉬어야 할 땐 언제? 핑계 말고, 운동 대신 쉬어야 할 땐 언제? 지난밤 체중계에 올라설 때만 해도 "내일은 꼭 운동해야지"라고 다짐했지만, 막상 퇴근 후 헬스장으로향하려니 발걸음이 떨어지질 않는다. 하지만 이런 '귀차니즘(귀찮아하는 태도를 의미하는 신어)'은 운동을쉬는 명분이 아니다. 진짜 운동을 쉬어야 할 때는 따로 있다. 운동은 체력 소모가 크고 힘든 만큼 누구나 쉬고 싶을 때가 있다. 가끔은 명분 없이 쉴 수 있고, 그런 자신을 자책할필요도 없다. 하지만 매번 이런저런 핑계로 운동을 쉰다면 진짜 쉬어야 할 타당한 이유가 있는지 따져봐야 한다. 미국의료포털 웹엠디에 의하면 적어도 아래와 같은 상황은 운동을 쉬어야할 충분한 사유가 된다. ◆ 감기는 강도에 따라 달라 몸에서 열이 난다거나 가슴 통증이 동반된 기침을 한다면 .. 2018. 12.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