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493

메리 크리스마스 2023. 12. 25.
응가 모양 크리스마스 트리 동대문 두타모 앞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트리 모형인데 왠지 응가의 느낌이 듭니다. 형태를 과장, 단순화 시킨 거라고 하는데.... 아무리 봐도 응가 같아 ㅋㅋㅋㅋ 2023. 12. 25.
ADEX 2023 다녀온 소감 들어갈 때도, 나올 때도 인산인해였다. 아침 8시 20분 나름 일찍 모란역에 도착 했지만 이미 사람들은 많았다.... 8시 이전에 도착하지 않은 걸 반성해야 되나 싶을 정도로 다만 그렇게나 사람들이 많이 밀집해 있었지만 다들 사고를 염려해서 어느 정도 간격을 유지 하려고 애썼다. 그러다 보니 그 사이로 새치기하는 얌체도 종종 보였음. 하루만에 모두 둘러 보는 것은 무리였다 예상보다 비행 일정이 행사 시간내내 빽빽하게 잡혀 있었고 전시장도 넓고 전시된 비행기 무기도 많았다. 그래서 우선 순위를 뒀던 것을 제외하면 적지 않은 전시물의 사진도 찍지 못했고(지상 무기들은 거의 패스...) 결국 실내의 업체 전시장은 행사 종료 1시간 전 즈음에야 조금 둘러 볼 수 있었는데, 이미 철수한 부스도 많았다. 다음 25.. 2023. 10. 27.
[시] 권영조 - 어머니 어머니 제 기억 속 보름달은 당신 얼굴입니다 언젠가 보름달을 보다 당신 생각이 나 가슴에 걸어둔 달 달을 볼 때마다 당신 생각이 납니다 오늘따라 더욱 더 그립습니다. 2023. 9. 4.
이마트24 마샬 마이너3 이어폰 행사 당첨 이마트24에서 8월달에 매일 5명씩 추첨하여 마샬 마이너3 이어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했었습니다. 롯데칠성 음료 하나만 사먹으면 바로 응모가 가능한 행사였기 때문에 부담없이 매일 응모를 하였고 운이 좋게도 당첨이 되었습니다. 와아~~~ 짝 짝 짝 짝 짝 다만 이번 행사는 제세공과금을 당첨자가 부담하는군요. 그래서 당첨 되어도 무료라기 보다는 정가 약17만원짜리 이어폰을 약 3만7천원에 구입하는 것이라 보는게 맞겠네요. 아마 그런 이유로 당첨되어서 수령 거부하신 분도 많을거라 예상 됩니다. 사람 마음이 간사하다고 예전에 30만원짜리 컴퓨터 의자, 블루트스 스피커 행사도 제세공과금 납부가 없었던 경우가 있다보니 아쉬운 마음은 어쩔 수가 없네요. 저도 조금 고민 하다가 그래도 수령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제세 .. 2023. 9. 4.
[시] 이정 - 추강에 밤이 드니 추강에 밤이 드니 추강에 밤이 드니 물결이 차노매라 낚시 드리우니 고기 아니 무노매라 무심한 달빛만 싣고 빈 배 저어 오노라 2023. 7.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