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그외 ◆/유머 & 인터넷 속 이야기

1박2일에서 고통받는 양정원.gif

by 소행성3B17 2017. 6. 13.
반응형










 

양정원이 1박 2일에 출연해서

 

필라테스 동작의 시범을 보여주는데

 

이게 운동효과는 둘째치고 요것만 놓고보면

 

솔직히 자세가 좀 웃김

 



 

 

 

 

 


 

 

 


 

 

 

시범 중에 옆에서 계속 딜넣고 있는

 

1박 2일 멤버들

 

 

 

 

 




 

 

 

 



 

 

 

결국 양정원도

 

빵 터짐 ㅋㅋㅋㅋㅋㅋ

 

 

 

 

 

 

 

 

 

 

 


 




 

 

공대장 김준호를 필두로

 

 

 

 

 




 

 

 

단체로 레이드 들어가는

 

1박 2일 ㅋㅋㅋㅋ

 

이후로 지속적으로 딜을 넣음

 

 

 

 

역시 예능은

 

누구 나왔다고 찬양하고 빨고 하는 것보다는

 

적당히 딜 넣으면서 진행해야

 

재미있는 것 같음.

 

 

 

 









반응형